흔한 스카이림 돚거의 인첸트 노가다.jpgee

꼐..꼐임/RPG | 2011.11.25 13:51
Posted by 졸역쟁이 기뮤식의노예


스카이림에서 인첸트를 하려면, 영혼이 충전된 소울젬이 필요합니다. 일반 소울젬과 블랙 소울젬으로 나뉘는데, 일반 소울젬은 그냥 지나가던 동물들로 충전하고, 블랙 소울젬은 인간의 영혼으로 충전합니다.

마법사형 적이 설치는 던전에서는 일반 소울젬이 꽤 많이 드랍되긴 하지만, 동물칭구들하고 치고받는 경우 보단, 인간형 적과 아웅다웅 하는 경우가 많은 이 게임의 특성상 소울젬을 충전하러 가기가 귀찮은 경우가 많습니다. 충전된 소울젬을 상점에서 팔긴 하지만 그게 꽤 돈이 많이 깨지는 데다가, 높은 등급의 소울젬은 별로 많이 팔지도 않고 상점에 신상품이 입고되는 시간도 꽤 길어요.

하지만 퀘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반 영구적인 소울젬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이 블랙스타(혹은 아주라의 별)입니다.

아주라의 신도가 파괴된 아주라의 별을 찾아달라는 의뢰를 하는데, 그걸 아주라의 신도에게 가져가면 일련의 과정을 거쳐 아주라의 별을 얻게 되고, 퀘스트중 만나게 되는 다른 마법사에게 가져갈 경우, 인간의 영혼을 흡수할 수 있는 블랙 스타로 바꿔줍니다.

제가 소개할 방법은 이 블랙 스타를 이용한 인첸트 노가다 방법인데요

게임상에서 무고한 사람을 살해하는 걸 꺼려하시는 분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준비물은 위 스샷에 나온 블랙 스타와,  플레이어의 높은 스닉 스킬(최소 단검 공격력 15프로 증가 특성 정도는 찍어줘야 합니다), 소울 트랩 인첸트(공격당한 적의 영혼을 소울젬에 흡수함)가 걸린 강화된 무기가 필요합니다. 앞에 말한 특성을 찍었다면 단검이 좋겠네요.

그리고 아케인 인첸터가 구비된 도시여야 충천한 블랙스타를 바로바로 쓸 수 있겠죠.

이게 다 구비되고 나면..

 아무것도 모르는 경비병을! 자신만의 사정으로!

이렇게 목을 따 주시면 됩니다. 영혼 수확됨이라는 말 보이시죠?

주의해야 할 점은, 밤중에 해야 이런 악성 행위를 들키지 않는다는 거고요, 마을 주민들은 행여나 건드리면 안됩니다. 경비병은 게임 시간내 한달정도면 리젠되는 데 반해, 마을 주민같은 경우는 아예 부활을 못 하고 지하묘지에 매장되버리거든요. 퀘랑 관계된 주민 잘못 죽였을 경우엔 퀘가 꼬이기도 해서 난감합니다. 근데 뭐 그냥 배경맨이라고 생각돼는 사람들은 그냥 참살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당연한 말이지만, 아무리 은신 수치가 높다고 하더라도 다른 경비가 뻔히 보고 있는데, 암살을 시도하면 시체를 보고 달려온 경비때문에 현상금 1000을 물던가 아니면 깜빵에 가던가 호출된 다른 경비병들과 맞다이를 까던지 해야합니다. 다대일이 자신 없으시면 혼자 떨어져 있는 경비병의 뒤를 칩시다.


이렇게 수확된 영혼은

 
이 세계의 엔트로피를 위해 쓰도록 합시다  인첸트를 위해 씁시다.

원래 정가가 200~400정도는 되는 물건인데, 인첸트 한번 했더니 가격이 무진장 뛰었습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기뮤식의노예

최근 마이 리틀 포니 국내 방영으로 인해 인터넷 검색으로 이 곳에 찾아오시는 12세 미만 미성년자 여러분들과 부모님들에게 안내말씀 드립니다. 이 곳에 게시된 번역된 만화 및 소설류들은 아직 자아 형성이 덜 된 미성년자들이 보기엔 바람직하지 않은 것들이 허다하므로, 미성년자 여러분은 열람을 자제해 주시길 바라며, 해당 부모님들은 철저히 관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근데 이렇게 써 봤자 모바일에서는 이거 못 보는데..

카테고리

전체 (945)
꼐..꼐임 (166)
배설한 글 (62)
번역물(시리즈물) (225)
번역물(단편 및 기타) (4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