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워2 설정오류 대부분을 해결해 준 팬메이킹 영상 오퍼레이션 킹피쉬 입니다.

나름 밀리터리 게임 하면서, 그쪽에는 자신이 있다고 자부했는데 이뭐 막상 해보니 졸렬하기 그지없네여 ㅋ

 

신고

모워3 미니건 올린 m1a1의 위엄 쩌는 킬 카운트

꼐..꼐임/FPS | 2011.11.11 15:12
Posted by 졸역쟁이 기뮤식의노예

본격 우주방위대 미군의 위대한 방위력을 만 천하에 드러내주는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 플레이 중, 미니건을 전차장석에 올린m1a1 땅크 두대가 더러운 좌빨 로씨아의 t-90을 박살낸 수를 한번 새어봤습니다.


원래는 탱크 주포로 t-90을 격파하는 장면을 실감나게 찍으려다가, 한낱 인간이 십자포화의 중간에 서 있으면 순삭당한다는 사실만 깨닫고, 관뒀습니다.

m1a1이 아닐수도 있지만 고증이 안드로메다로 가는 게임이니 이름만 대충 비슷하면 상관없겠죠 뭐

일단 가볍게 하나

셋. 악! 이건 정말로 아프다!

t-90이 절 향해 주포를 쏴갈겼지만 전 살아남았습니다. 이 상태에서 총알 한발만 더 맞으면 저 세상 갈뻔했는데, 타이밍좋게 포수가 격파시켜 주더군요

 넷. 어쩐지 좌측에 있는 전차장이 제쪽으로 사격하는 것 같지만, 생명의 은인이니 넘어갑시다.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스샷 찍느라 옆에 있는 놈 못 보고 신나게 맞고 있는 중입니다. 총맞고 죽는 종군기자의 심정이 이러했을듯.

 아홉. 전차장이 저격당했습니다. 분명히 전차장이 포수보단 상관일텐데도 포수가 전차장 이름을 막 부릅니다

아니면 말구요 뭐. 고증을 말아먹은 콜 오브 듀티 시리즈는 리뷰도 별다른 고증 없이 해야 제맛입니다.

 
 열 열하나. 한대는 아까 위에서 격파당한 전차입니다.

근데 방금 이 전차장석의 전차장이 저격당했는데, 여기 올라가서 화력 지원하라는 분대장 지휘력 참 짱인듯.

 열둘 악! 이건 정말로 아프다! 

저놈 격추하기 전 한대는 어이없는 상황으로 인해 전투불가 상태에 빠졌고, 저 남은 한대는 저 t-90을 격추하고는, 재블린인지 암람인지 RPG인지 뭔지 모를 잡것에 맞고 터졌습니다.


이렇듯 천조국은 땅크 두대만으로 로씨아의 t-90 열두대를 때려잡았습니다.
 

반면 이 게임의 주요 겉절이 피해국가 전장 중 하나인 독일은 어떨까요? 걔네들 레오파드2는 무진장 우월하다던데....




동영상이 꽤 기니 7:30 부터 봅시다.

동영상 보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 이 게임 내에서 레오파드2의 활약상을 설명해 드리자면

t-90에게 한대 격파당함.

t-90 못 잡겠다고, 막 지원병력으로 온 천조국 병사들에게 t-90좀 격추해 달라고 징지지이잊이징.
(지원병력이니 지원해 주는 건 이치 상 맞긴 한데, 지들은 땅크 타고 있으면서 알보병에게 땅크좀 처리해달라니 아이러니합니다. 마침 타이밍좋게 대전차 무기가 주변에 떨어져 있어서 망정이지 아니면 어쩔 뻔 했어.)

이후 천조국 병력을 지원해주다가 러시아군들이 설치해놓은 폭탄에 의해 건물이 무너져 맹장이 털려 떡실신. 이후 등장 없음



결론은 독궈는 허세만 쩌는 집단이고, 로스케는 물량만 믿는 병신집단이며, 천조국이 킹왕짱이라는 것입니다! 천조국 만세!
신고

블로그 이미지

기뮤식의노예

최근 마이 리틀 포니 국내 방영으로 인해 인터넷 검색으로 이 곳에 찾아오시는 12세 미만 미성년자 여러분들과 부모님들에게 안내말씀 드립니다. 이 곳에 게시된 번역된 만화 및 소설류들은 아직 자아 형성이 덜 된 미성년자들이 보기엔 바람직하지 않은 것들이 허다하므로, 미성년자 여러분은 열람을 자제해 주시길 바라며, 해당 부모님들은 철저히 관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근데 이렇게 써 봤자 모바일에서는 이거 못 보는데..

카테고리

전체 (945)
꼐..꼐임 (166)
배설한 글 (62)
번역물(시리즈물) (225)
번역물(단편 및 기타) (465)